[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이하늬가 오늘(14일) 라디오부터 유튜브, 예능까지 섭렵한다.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에 출연 중인 이하늬가 14일 오전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를 시작으로, 유튜브 웹예능 '문명특급', tvN '바퀴 달린 집3'에 연이어 출연을 확정, 그야말로 '하늬 데이'로 만든다.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는 이상윤과 함께 '아침창'에 출연, '원 더 우먼'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DJ 김창완과 티키타카 케미를 선보인다. 이날 라디오에서는 '원 더 우먼'의 뒷이야기와 함께 화려한 입담을 들려줄 예정이라고.
오후 5시에 공개되는 유튜브 웹예능 '문명특급'에서는 연반인 재재와 유쾌한 에너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이날 이하늬는 인생샷부터 '원 더 우먼'의 1인 2역 연기, SNL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대방출, 그간 쌓아온 예능감을 아낌없이 방출할 전망이다.
이어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바퀴 달린 집3'에서는 '힐링 막둥이' 공명을 응원하기 위해 첫 손님으로 등장, 공명과 친남매를 방불케하는 케미부터 성동일과 김희원에게 다도(茶道)의 매력을 전한다.
한편 이하늬가 출연하는 '원 더 우먼'은 비리 검사에서 하루 아침에 재벌 상속녀로 인생체인지! 빌런 재벌가에 입성한 불량지수 100% 여검사의 '더블라이프 코믹버스터'.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