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CL, 이진혁이 색다른 이미지로 다시 리스너를 찾는다.
CL은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ALPHA'의 트랙리스트와 함께 디지털 음원이 20일 오후 1시에 공개된다고 알렸다.
'ALPHA'는 오랜 기간 준비해 온 것은 물론, CL이 데뷔 13여 년 만에 처음 발표하는 정규앨범이라는 점에서 CL과 팬에게 모두 특별한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규앨범 'ALPHA'에는 총 11곡이 수록되며, 지난해 발표한 'HWA'와 '5STAR', 최근 공개된 'SPICY'와 'Lover Like Me'외에도 'Chuck', 'Xai', 'Let It', 'Tie a Cherry', 'Paradise', 'My Way', 'Siren' 등 총 7곡의 신곡이 수록된다.
이진혁 역시 같은 날 공식 SNS를 통해 네번째 미니앨범 'Ctrl+V'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진혁은 키보드 앞에 앉아 무표정하게 정면을 응시하거나 턱을 괴고 고뇌하는 아티스트의 모습을 담은 Note Ver. 콘셉트 포토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상반기에 발표한 'Scene26' 활동 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 'Ctrl+V'는 아티스트 이진혁과 인간 이진혁의 모습을 담은 Note와 None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시시각각 변화하는 카멜레온 같은 이진혁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 18일 음원 발표, 19일 앨범 발표.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