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놀면 뭐하니?'가 MSG워너비의 인기 속 3주 연속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놀면 뭐하니?'가 7월 1주 비드라마 전체 1위, 토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는 4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이동휘가 감독을 맡고 전여빈-이상이-박재정이 열연한 청춘드라마급 MSG워너비의 '쁘띠 뮤비'가 화제를 모으며 VON(블로그/커뮤니티) 화제성 1위,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MSG워너비'가 1위를 차지했다.
'놀면 뭐하니?'는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6.5%(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7월 1주 예능 프로그램 중 1위에 올랐다.
'놀면 뭐하니'에서 탄생한 MSG워너비의 인기가 뜨겁다. 지난 3일에는 유야호가 제작한 MSG워너비의 M.O.M(별루-지, 강창모, 원슈타인, 박재정)과 정상동기(김정수, 정기석, 이동휘, 이상이)가 '쇼! 음악중심'에서 성공적인 핫 데뷔 무대를 선사하며 눈길을 끌었다. '놀면 뭐하니?' 방송에서는 '나를 아는 사람을 바라만 본다' 쁘띠 뮤비와 함께 단체곡 '난 너를 사랑해'가 처음 공개됐다.
오는 10일 방송에서는 MSG워너비의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 비하인드와 함께 '놀면 뭐하니?' 100회 기념 '톱10귀 콘서트'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톱10귀 콘서트'는 MSG워너비의 다채로운 무대와 함께 SG워너비, 빅마마, V.O.S 등 보컬 그룹의 대축제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상상더하기' 원곡자 라붐도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