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NCT DREAM이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다.
NCT DREAM은 2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맛(Hot Sauce)'으로 1위에 올랐다.
이날 1위 후보에는 아이유 '라일락', 오마이걸 'Dun Dun Dance'가 올라 경쟁을 펼쳤다.
NCT DREAM은 "'음악중심'에서 처음으로 1위를 하는 거다. 이번 활동에서 처음으로 이뤄지는 것들이 많아서 특별하고 잊지 못할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후 공식 SNS를 통해 "시즈니. 진짜 오늘 시즈니 덕분에 상받았어요. 위고업때 끼워둔 책갈피를 다시 꺼내서 이렇게 좋은 추억만들어 줘서 고마워요. 지금까지 기다려 준 시즈니 열심히 응원해준 시즈니!! 쩔어줬다"라는 글을 게재, 팬들에 고마움을 전했다.
NCT DREAM의 '맛 (Hot Sauce)'은 주문을 외우는 듯한 독특한 시그니처 사운드가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힙합곡으로, 가사에는 핫소스처럼 자극적이지만 한번 맛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첫 정규 앨범 '맛 (Hot Sauce)'의 선주문 수량은 총 171만6571장(9일 기준)을 기록, 밀리언셀러 반열에 오르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