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헤이즈가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해준 송중기에 고마움을 전했다.
헤이즈(Heize)가 20일 오후 새 앨범 'HAPPEN(해픈)'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헤이즈는 "자칫 잘못하면 1년을 채울 번 했다. 오랜만에 나오는 앨범이라 앨범 준비에 몰두했다. 새로운 회사를 만나 새로운 식구들과 즐겁게 앨범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새 앨범 타이틀곡 '헤픈 우연'은 감미로운 멜로디 라인과 헤이즈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주변의 소중한 순간들과 사람들이 정말 우연인지, 인연인지를 떠올리게 만든다.
헤이즈는 "저조차도 정의내릴 수 없는 사상과 인연에 대한 가치관, 주변에 있는 사람들을 보면서 느꼈던 것들이 노래로 잘 함축이 되어서 나와 마음에 든다. 제 사상을 온전히 고스란히 담은 노래이고, 언젠가 이런 주제로 노래로 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 노래를 쓰고 들으며 저는 많은 인연을 떠올렸다"라며 "제 소중한 인연들이 이 노래를 들으며 애틋한 마음이 되새겨지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특히 '헤픈 우연'의 뮤직비디오는 송중기의 출연으로 화제가 됐다. 싸이의 부탁으로 출연이 성사됐으며, 송중기와 헤이즈는 서정적인 스토리 라인과 한 편의 영화같은 감성을 선보였다.
헤이즈는 "뮤직비디오는 스쳐지나가는 순간들을 다 담아놓은 비디오다. 늘 가까이에서 살고 있고, 계속 지나쳤고 같은 엘리베이터 안에 단 둘이 탔지만 못 알아본다. 보면 많은 공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중기의 출연을 언급한 그는 "연기를 너무 잘하는 송중기 배우님이 출연해줬다. 송중기 선배님의 감정 표현이나 해석하는 데 있어서 방해될까봐 걱정을 많이 했다. 저를 도와주러 온건데 제가 되려 방해가 될까봐. 그것 말고는 그저 감사하고 영광이었다"라고 말했다.
헤이즈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HAPPEN'을 발매하며, 송중기가 출연한 '헤픈 우연'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