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데일리그램] 송혜교, 윤여정 오스카 수상에 "축하드립니다" 애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송혜교가 윤여정의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을 축하했다.

송혜교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윤여정이 오스카 트로피를 들고 있는 사진과 함께 "선생님 축하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송혜교가 윤여정의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을 축하했다.  [사진=후크엔터테인먼트, 조이뉴스24 DB]
송혜교가 윤여정의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을 축하했다. [사진=후크엔터테인먼트, 조이뉴스24 DB]

윤여정은 이날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유니언 스테이션에서 열린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미나리'로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한국 배우로는 최초이자 아시아 배우로는 63년 만에 두 번째 기록이다.

이에 송혜교가 축하의 말을 건넨 것. 송혜교는 지난 24일 방송된 OCN '윤스토리'에서도 윤여정에 대한 남다른 존경심을 드러낸 바 있다.

'윤스토리'에서 송혜교는 "아침에 아카데미 후보에 올랐다는 기사를 보고서 닭살이 돋을 만큼 정말 좋았다. 너무 흥분해서 '선생님 정말 축하드려요'라고 연락을 드렸는데 '나 지금 뻗었다'라고 연락이 왔다. 역시 선생님 스타일의 문자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끔 선생님과 와인 한 잔 하는데, 최근에는 인생 이야기를 많이 했다. 정말 쿨하다고 생각했다. 마음가짐이 젊은 사람들보다 더 신세대 같다고 느꼈다"라며 "가끔은 내가 더 고리타분하다고 느낄 때가 있다. 같이 있으면 우리 중에 제일 쿨한 사람이 선생님 같다. 선생님을 뵙고 집에 오면 팔자주름이 선명하게 생길 정도로 웃는다. 가끔 만나야겠다 싶었다"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일리그램] 송혜교, 윤여정 오스카 수상에 "축하드립니다" 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