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킹덤'에 출연 중인 'FNC 선배' SF9을 응원했다.
피원하모니는 20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미니 2집 'DISHARMONY : BREAK OUT(디스하모니:브레이크아웃)'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피원하모니는 현재 엠넷 '킹덤 레전더리 워'에 출연 중인 SF9를 응원했다.
인탁은 "SF9은 멋있다고 생각한다. 태양 선배님의 솔로퍼포먼스가 멋있다고 생각했다. 안무실에서 따라하고 있다. 정말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소울은 "'킹덤' 봤는데 SF9 선배들이 키도 크고 잘생겼다. 섹시함이 있다. 그 느낌을 내고 싶은데 내지 못한다. 그 색깔이 있어서 너무 좋다"라고 말했다.
기호는 "SF9 선배들과 연습실에서 자주 마주친다. 응원해주고, '겁나니' 티저 뜬 것 봤는데 잘한다고 해줬다. 저희도 계속 응원하고 있다"라고 훈훈한 응원을 전했다.
피원하모니는 '브레이크 아웃(BREAK OUT)'이라는 주제를 통해 부조화로 둘러싸인 세상에 더욱 적극적으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타이틀 곡 '겁나니 (Scared)'는 도전적인 힙합 랩과 멜로디컬한 R&B 하모니가 공존하는 곡이다. 불평등한 틀에서 벗어나기를 포기한 이들에게 '자신을 믿고, 겁내지 말고, 목소리를 내자'고 말한다.
피원하모니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DISHARMONY : BREAK OUT'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