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유비, '유미의 세포들' 출연 확정…김고은 직장동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유비가 '유미의 세포들' 출연 확정 소식을 전했다.

이유비 소속사 와이블룸 엔터테인먼트는 5일 이유비가 tvN 방송 예정인 '유미의 세포들'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배우 이유비가 11일 서울 용산 CGV에서 열린 영화 '이웃사촌(감독 이환경)'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조성우 기자]

'유미의 세포들'은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30대 직장인 유미(김고은 분)가 살아가는 현실 세계와 유미의 머릿속 세포 마을을 유기적으로 그려낸 드라마다.

'아는 와이프' '쇼핑왕 루이' 이상엽 감독이 연출하고, '거침없이 하이킥' '나인' 'W'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송재정 작가, '그 남자의 기억법' 김윤주 작가, 신인 김경란 작가가 집필한다.

이유비는 극 중 루비 역을 맡는다. 루비는 유미의 직장 동료로 극 초반 앙큼한 매력의 캐릭터로 등장, 서로 라이벌 의식을 갖고 있었으나 이후 서로를 응원하는 절친한 사이가 되는 인물이다.

이유비는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기 전부터 가상 캐스팅 1순위로 꼽히는 등 원작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바 있다. 이에 이유비가 '유미의 세포들'에서 높은 싱크로율로 보여줄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특히 유미 역으로 출연을 확정한 김고은과도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유비, '유미의 세포들' 출연 확정…김고은 직장동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