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컴백' 위클리 "일상 소중함 담은 컴백, 올해는 상황 좋아지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위클리가 5개월만 신보에 기대를 당부했다.

17일 그룹 위클리 세번째 미니앨범 '위 플레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룹 위클리(Weeekly)가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열린 미니 3집 ‘위 플레이(We play)’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룹 위클리(Weeekly)가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열린 미니 3집 ‘위 플레이(We play)’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위클리 미니 3집 '위 플레이'는 위클리만의 전매특허 'K-하이틴' 매력은 물론, 한층 성장한 위클리의 '새로운 시작'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After School'은 레게와 트랩 비트가 버무려진 팝 넘버로, 역동적인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톡톡 튀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방과 후 친구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담은 가사는 위클리 특유의 상큼 발랄한 에너지에 자유분방한 매력을 더해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다.

신지윤은 "10대들의 활기 넘치는 일상 이야기를 담았다. 2020년을 반영해서 친구들과 함께 하는 일상의 소중함을 그린 앨범"이라 설명했고, 박소은은 "위클리만의 열정과 긍정 에너지로 가득 채웠다. 전곡 다 많이 들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재희는 "위클리만의 발랄한 에너지와 자유분방한 매력이 담겼다. 라이언전, 서지음이 작업해줬다. 작년에 일상의 소중함을 많이 느꼈는데, 올해는 상황이 좋아져서 데일리(팬덤명)와 꼭 만나고 싶다. 톡톡 튀는 가사 진행에서 우리의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 설명했다.

한편 위클리 신보 '위 플레이'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사진=조성우 기자(xconfin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위클리 "일상 소중함 담은 컴백, 올해는 상황 좋아지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