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젝스키스X유희열, '뒤돌아보지 말아요' 포스터 공개 '기대감 UP'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젝스키스가 유희열과 함께하는 공약 이행 프로젝트 tvN '뒤돌아보지 말아요' 공식 포스터가 18일 공개됐다.

포스터에는 젝스키스 멤버들이 개성 넘치는 손글씨로 프로그램의 풀네임을 완성했다. 여기에 파스텔톤 색감의 디자인이 발라드 특유의 감성을 풍겼다.

젝스키스 신곡 포스터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젝스키스 신곡 포스터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젝스키스 4인과 유희열의 글씨가 한 줄씩 어우러져, 마치 이들이 하나의 신곡을 완성해 나가는 과정을 보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은 물론, 직접 적은 필체로 팬들을 향한 진심까지 담아냈다.

'뒤돌아보지 말아요'는 젝스키스와 유희열의 공약 이행 프로젝트명이자 신곡명. '젝키X유희열이 공약으로 그냥 발라드 하나 부르기로 했는데 어쩌다보니 일이 커져 신곡까지 만들게 되고 우리 모두의 심정을 담은 노래가 나오게 되었는데 제목이 바로 뒤돌아보지 말아요'라는 풀 제목을 축약한 타이틀이다.

'뒤돌아보지 말아요'는 지난해 봄 유희열이 '삼시네세끼' 유튜브 라이브에서 내건 공약이 목표를 달성하며 성사됐다. 이를 통해 유희열이 젝스키스만을 위해 직접 디렉팅 한 정통 발라드의 작업 과정이 모두 공개될 예정.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역시 팬들의 설렘과 웃음을 자극하며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젝스키스의 신곡은 지난해 1월 발표한 첫 미니앨범 'ALL FOR YOU' 이후 약 1년 만이다. 이들의 정통 발라드 예고에 많은 관심이 쏠린 가운데, 오랜 기간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아 온 젝스키스가 이번 프로젝트로 어떠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tvN '뒤돌아보지 말아요'는 오는 22일 오후 10시 50분경 첫 방송된다.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 후속으로 5분 편성을 확정,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 버전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젝스키스X유희열, '뒤돌아보지 말아요' 포스터 공개 '기대감 UP'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