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여신강림' 황인엽, 반전 마초남의 강렬 눈빛…거친 야생마 매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여신강림' 황인엽의 거친 야생마 매력이 폭발한 첫 촬영 스틸이 공개됐다.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연출 김상협/ 극본 이시은)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다.

'여신강림' 황인엽의 첫 촬영 스틸이 공개됐다. [사진=tvN]

극 중 황인엽은 완벽한 피지컬을 지닌 거친 야생마 한서준 역을 맡았다. 한서준은 날카로운 외모와는 달리 따뜻한 반전을 지닌 마초남이다. 다수의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파워 신예'로 우뚝 선 황인엽이 한서준 캐릭터를 어떻게 소화해낼지, 그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황인엽은 거친 남성미가 풍기는 샤프한 비주얼로 이목을 끈다. 아이돌을 연상케 하는 헤어스타일과 피어싱으로 멋을 낸 외모와 시니컬한 표정에서 그의 반항적이고 자유분방한 면모가 드러난다. 이에 더해 자로 잰 듯한 완벽한 교복핏이 황인엽의 피지컬을 더욱 빛나게 하며 여심을 매료시킨다.

그런가 하면 황인엽은 누군가를 향해 매서운 눈빛을 내비쳐 시선을 단숨에 압도한다. 스틸을 뚫고 나올 듯한 강렬한 레이저 눈빛과 냉기 서린 표정은 보는 이들까지 긴장하게 만든다. 더욱이 황인엽은 바이크에 탑승, 와일드한 매력을 물씬 뿜어내 관심을 고조시킨다. 하지만 한서준은 따뜻하고 다정한 반전을 지닌 인물. 이에 황인엽이 보여줄 매력과 활약은 물론 문가영, 차은우와 어떻게 얽혀갈지 궁금증이 커진다.

'여신강림' 제작진은 "황인엽은 온전한 한서준으로 거듭나기 위해 스타일이나 대사톤, 제스처 등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매 장면마다 열정을 불태워 현재 200%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며 "'여신강림'을 통해 새로운 매력 포텐을 터트릴 황인엽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여신강림'은 '구미호뎐' 후속으로 오는 12월 9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신강림' 황인엽, 반전 마초남의 강렬 눈빛…거친 야생마 매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