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로건·정은주, 불법퇴폐업소 출입 의혹…"전 여자친구가 직접 제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짜사나이' 교관 로건(김준영) 정은주가 불법퇴폐업소에 출입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유튜버 정배우는 1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짜사나이' 교관 로건과 정은주가 과거 불법퇴폐업소를 출입했다고 폭로했다.

로건이 불법퇴폐업소 출입 의혹에 휘말렸다. [사진=로건 유튜브 커뮤니티]
로건이 불법퇴폐업소 출입 의혹에 휘말렸다. [사진=로건 유튜브 커뮤니티]

정배우는 "퇴폐업소, XX, XX, 초대남, 카톡과 라인에 대한 제보이며 증거 체크 끝났다. 요약하자면 두 분이 불법퇴폐업소를 많이 다녔다. 옛날에 뉴스에 많이 나왔던 소라넷 초대남짓거리도 하셨고요"라고 말했다.

정배우는 한 교관의 전 여자친구가 이를 제보했고, 그녀가 자신의 주민등록증, 얼굴사진, 나이 등을 영상으로 공개해달라고 요청했다며 신뢰도에는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정배우는 13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로건과 정은주의 폭로가 담긴 인터뷰를 공개할 것이라 밝혔다.

아래는 정배우 유튜브 커뮤니티 전문이다.

가짜사나이2 교관분들에 대한 제보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내일 저녁에 업로드될 사건은 김준영(로건)님과 정은주님에 대한 사건입니다.

퇴폐업소, xx, xx, 초대남, 카톡과 라인에 대한 제보이며 증거 체크 끝났습니다 요약해드리자면 두분이 불법퇴폐업소를 많이 다니셨네요. 옛날에 뉴스에 많이나왔던 소라넷 초대남짓거리도 하셨구요.

1년 반 동안 사귀신 전 여자친구분이 제보를 해주셨고 거짓말은 한치도없고 신뢰를 해달라는 의미로 본인의 민증, 얼굴사진, 나이 등 영상으로 공개해달라고 하셨습니다. 일반인 분이신데 정말 많이 화가 나신거같네요.

이런분들은 1년에 한두번 나올까말까죠 잊고싶은 기억인데 방송에 계속 나와서 스트레스를 받으셨다고 합니다. 지금 인터뷰촬영 마쳤고 편집중이며 내일 저녁 7~8시쯤 올라갈 예정입니다. 정배우채널 구독 해놓으시면 영상업로드 알람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당사자 의견 듣고 크로스체크 하고싶어서 로건님과 정은주님께 연락 해놓은 상태지만 답변이 없으시네요. 10월 13일 저녁 7~8시 업로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건·정은주, 불법퇴폐업소 출입 의혹…"전 여자친구가 직접 제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