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가수 김현중, 자연이 주는 희망 메시지 전달…'A Bell of Blessing' 첫 번째 티저 포토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김현중이 오는 19일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첫번째 티저 포토를 공개했다.

가수 김현중이 컴백한다. [사진 = 헤네치아]
가수 김현중이 컴백한다. [사진 = 헤네치아]

김현중은 오늘(12일) 소속사 헤네치아 공식 SNS를 통해 정규앨범 'A Bell of Blessing'의 컨셉을 미리 엿 볼 수 있는 두 장의 티저 포토를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쓸쓸한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고요한 바닷가를 배경으로 있는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이미지에는 촉촉한 감성 눈빛과 푸른 자연의 배경으로 신비로운 톤 앤 매너를 연출했으며 김현중만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가수 김현중이 컴백한다. [사진 = 헤네치아]
가수 김현중이 컴백한다. [사진 = 헤네치아]

지금까지 '포장마차에서', 'WHY', 'HAZE' 등 독창적인 음악 색깔로 대중을 사로잡았던 김현중이 이번 정규 앨범에서는 어떤 감성과 메시지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김현중은 오는 10월 17일에 열릴 랜선 콘서트 'A Bell of Blessing'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정규 앨범 공개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김현중의 정규앨범은 10월 19일 낮 12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기자 janab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수 김현중, 자연이 주는 희망 메시지 전달…'A Bell of Blessing' 첫 번째 티저 포토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