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비스' 이세영 "미모 일등공신은 남자친구, 유튜브 수입 3배 늘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개그우먼 이세영이 '비디오스타'에서 남자친구와의 열애 스토리를 대방출한다.

1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방송인 팽현숙, 최송현, 박은영, 이세영, 혜림이 출연하는 '암쏘핫. 너를 만나 역주행하고' 특집으로 꾸며진다.

'비디오스타' 이세영 [사진=MBC에브리원]

'SNL코리아', '코미디 빅리그' 등 유명 코미디프로그램에서 활약해 온 이세영은 5년 만에 토크쇼에 출연했다. MC들은 몰라보게 아름다워진 그녀의 미모를 칭찬하며 '전매특허였던 류승범 얼굴 모사 개인기를 잃은 것 아니냐'며 안타까워하는 등 각양각색의 반응으로 반가움을 표했다.

이세영은 아름다워진 미모의 일등 공신으로 연애를 꼽았다. 이세영은 "현재 재일교포 남자 친구와 2년 넘게 아름다운 사랑을 키워가는 중"이라며 언어가 서툴러 소통이 원활하지 못했던 시절, 데이트 할 때마다 번역기를 사용해가며 썸을 탔던 일화를 공개했다. 특히 "남자친구가 싸울 때 한국어를 못 알아듣는 척하는 것 같다"며 불만을 토로해 폭소케했다고.

최근 남자친구와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이세영은 "과거 방송 활동을 할 때보다 3배 가까이 수입이 늘었다"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이어 자신들만의 특별한 유튜브 운영 비법까지 가감 없이 밝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스' 이세영 "미모 일등공신은 남자친구, 유튜브 수입 3배 늘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