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윤두준, 취중고백 "나라는 존재는 여러분 덕…100프로 진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은지 인턴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의 윤두준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윤두준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순간을 잊지 말자는 의미에서 이 글을 쓴다"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는 "맥주 4캔을 마시고 조금 취해서 갑자기 이 글을 쓴다. 모든게 감사하다. 나를 응원해주고 도와주고 좋은 말 해주는 분이 너무 많은 것 같다"며 "나란 존재는 그냥 인간 하나일 뿐인데 이런 과분한 대접을 받아도 될까하는 마음이 너무나 앞선다"고 말했다.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사진 = 윤두준 인스타그램]

이어 "직업 특성상 평가받아 사람보단 물건이었다는 느낌을 항상 받았던 것 같다. 그래서 내가 갑어치가 없어지면 나를 응원해주는 사람들에게 손해를 보니 너무 죄송했다"라고 속마음을 털어놓으면서도 "내가 진심을 노래했던 것들을 알아봐주시니 너무 감사하다. 살아있게 해줘서 고맙다. 100프로 속마음이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그는 "나라는 존재는 여러분들 덕분이니 열심히 살아가겠다"며 글을 마무리 지으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남겼다.

한편 윤두준은 지난 27일 데뷔 12년 만에 첫 솔로 앨범 'Daybreak'를 발표했다.

조이뉴스24 /정은지 인턴 기자 wjddmswl0169@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두준, 취중고백 "나라는 존재는 여러분 덕…100프로 진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