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수찬, 신곡 '엉덩이' 댄스 챌린지 본격 시동 '#1일 1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가수 김수찬이 신곡 ‘엉덩이’의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공개하며 섬머송 신드롬에 도전한다.

김수찬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프리수찬 김수찬의 신나는 ‘엉덩이’와 함께 여러분의 숨겨진 뽕끼를 보여주세요! #1일1뽕”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및 사진을 게재했다.

가수 김수찬이 신곡 ‘엉덩이’의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공개하며 섬머송 신드롬에 도전한다.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수찬이 신곡 ‘엉덩이’의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공개하며 섬머송 신드롬에 도전한다.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영상에는 신곡 ‘엉덩이’ 음악에 맞춰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김수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추가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해 준 ‘미스터트롯’ 출연진 김희재와 정동원이 함께 등장한다.

특히 해시태그로 ‘1일 1뽕’이란 단어를 남기며 첫 미니앨범 ‘수찬노래방’의 타이틀곡 ‘엉덩이’를 올여름 전국을 흔들어 놓을 대표 섬머송으로 만들기 위한 의지를 엿보게 했다.

김수찬은 지난 5일, 공식 SNS와 ‘틱톡(TikTok)’ 계정을 통해 이진혁과 함께 한 댄스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하며 챌린지 신호탄을 쏘아 올린 바 있다. 이후 개그맨 김준호, 나르샤, 빅스 라비, 에이핑크 윤보미와 오하영 등 수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참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처음 선보이는 김수찬의 신곡 ‘엉덩이’는 지난 2003년 바나나걸 프로젝트의 데뷔 곡이자 국내 최고 작곡가 방시혁이 쓴 ‘엉덩이’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을 기반으로 한 사운드에 김수찬의 흥을 유발하는 트로트를 가미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댄스트롯 곡이 탄생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수찬, 신곡 '엉덩이' 댄스 챌린지 본격 시동 '#1일 1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