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Mnet '로드 투 킹덤'에서 압도적인 성적으로 우승을 거뒀다.
더보이즈는 총 세 번의 사전 경연 점수를 포함, 여기에 동영상 조회 누적 점수, 컴백 음원 점수, 생방송 투표 점수 등을 합산한 누적 점수 총합 95,765점이라는 고득점을 획득하며 최종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누적 점수 1위는 물론 생방송 투표 점수에서도 압도적 1위를 기록한 더보이즈는 쟁쟁했던 출연팀들을 큰 폭으로 제치며 왕좌의 자리를 차지했다.
이와 관련, 더보이즈는 19일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로드 투 킹덤' 우승 소감을 전하며 많은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더보이즈는 "먼저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 자리까지 올 수 있게 해준 팬 '더비' 분들과 무대 뒤에서 땀 흘리며 고생해주신 제작진 분들, 많은 스태프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말 전하고 싶다"고 말하며 팬들과 제작진, 소속사 관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이들은 "'최종 우승'이라는 결과로 약 2개월 간 '로드 투 킹덤'에서 팬 분들께 받았던 사랑을 조금이나마 보답해 드린 것 같아 너무 기쁘다. 수 많은 경연을 준비하면서 힘든 시간도 있었지만 항상 다음 무대를 기대해주시는 많은 팬 분들 덕분에 더 힘내서 열심히 준비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지난 2개월간의 시간을 되돌아봤다.
더보이즈는 '로드 투 킹덤'에서 우승하며 향후 '킹덤'에 진출해 또 한 번의 경연을 선보이게 된다. 이에 더보이즈는 "'킹덤'이라는 더 높은 곳에서 다시 경쟁을 이어갈 텐데 아직까지 보여드리지 못했던 더 멋진 무대들과 '로드 투 킹덤' 우승팀이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할테니 계속 지켜봐주시길 바란다.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4월, '로드 투 킹덤' 입성 동시 잇따라 탄탄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겨온 더보이즈는 '트리플 1위'라는 전무한 대기록을 달성할 만큼 경연 내내 강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혀 왔다. 화제에 힘입어 '로드 투 킹덤' 파이널 경연 곡인 '체크메이트(CHECKMATE)'는 지난 12일 발매 직후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유의미한 성과를 기록한 바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