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솔로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직접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우즈는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EQUAL(이퀄)'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우즈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파랗게'를 비롯해 'LIFT UP(리프트 업)', 'Accident(액시던트)', 'NOID(노이드)', 'Waikiki(와이키키)(feat.콜드)', 'BUCK(벅)(feat.펀치넬로)', '주마등'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파랗게'뿐 아니라 전곡 모두 우즈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우즈는 랩, 노래뿐 아니라 프로듀서 역할까지 도맡아 아티스트로서 더욱 풍부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더욱이 이번 앨범에 콜드, 펀치넬로 등 내로라하는 인기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에 참여해 우즈와 함께 일굴 시너지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1년 6개월 만에 솔로로 돌아온 우즈는 그룹 활동에서 보여준 적 없는 또 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음악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으로, 모든 분야를 초월하는 완벽한 아티스트의 모습으로 '올라운더'임을 입증하며 평단과 대중 모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올라운더 아티스트' 우즈의 첫 번째 미니앨범 'EQUAL'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