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이연희가 결혼한다.
이연희는 2일 연상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함께 소규모 예식을 치른다. 구체적인 장소 및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초청해 조용히 치러진다.
이연희는 지난 달 자필 편지를 팬카페에 올려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먼저 알렸다.
이연희는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다"며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이연희는 팬들을 향해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이라며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이연희는 2001년 제2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외모, 털털한 매력이 더해져 오랜시간 동안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해신' '부활' '어느 멋진날' '에덴의 동쪽' '파라다이스 목장' '유령' '구가의 서' '미스코리아' '화정' '다시 만난 세계' '더 패키지',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 '순정만화' '결혼전야'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등에 출연했다. 지난 3월 종영한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에 출연했으며, 현재 '새해전야' 개봉을 앞두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