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축제가 시작된다"…밴디트, 오늘(13일) 'Carnival'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그룹 BVNDIT(밴디트)의 축제가 시작된다.

밴디트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카니발)'을 발매한다.

'Carnival'은 '축제'라는 단어의 의미처럼 다채롭고 자유로운 음악으로 완성된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JUNGLE(정글)'로, '다름'과 '틀림'의 의미가 교차되는 혼돈 속에서 나의 색을 담은 목소리와 새로운 움직임을 보여주고 싶다는 밴디트의 목표와 용기를 담았다.

밴디트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카니발)'을 발매한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밴디트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카니발)'을 발매한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이 외에도 수록곡 'Carnival', 'Come and Get It(컴 앤드 겟 잇)', 'Cool(쿨)', 'Children(칠드런)'까지 총 5곡을 수록해 밴디트의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밴디트는 앨범 정식 발매에 앞서 13일 0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JUNGLE'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지난 12일 V 라이브를 진행한 밴디트는 "이번 앨범을 위해 굉장히 준비를 많이 했고 이를 갈았다"며 "무대만 봐도 우리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밴디트는 "지금까지 모든 에너지를 쏟은 앨범을 공개할 수 있다니"라고 감격하며 팬들을 만날 시간이 가까워지자 설레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면서 "이번 앨범은 '최애 앨범'이 될 것 같다"고 표현하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밴디트는 "내일 컴백 쇼케이스를 하는데 최선을 다해서 모든 열정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약속한 뒤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밴디트는 앨범 발매 후 컴백 기념 V 라이브 팬쇼케이스를 열어 공식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축제가 시작된다"…밴디트, 오늘(13일) 'Carnival'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