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GOT7(갓세븐)이 신곡의 인트로 음원을 담은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15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NOT BY THE MOON'(낫 바이 더 문)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처음으로 오픈했다.
영상에는 은은하게 빛나는 전구, 시계, 가면 등 새 앨범 'DYE'(다이) 티징 콘텐츠에 나왔던 오브제들이 등장해 시선을 붙잡았다.
카메라는 무대 뒤편에서 옷매무새를 가다듬고 장비를 매만지는 멤버들의 모습을 따라갔다.
이들 사이에선 마치 중요한 일을 앞둔 듯한 비장한 기운이 흘렀고, 이내 웅장한 멜로디가 깔리면서 무대를 비추는 조명이 하나 둘 켜져 극적인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이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가면을 쓰는 장면으로 끝을 맺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NOT BY THE MOON'은 GOT7의 감성 짙은 목소리로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는 곡이다.
"이제 다시 잡은 이 손을 놓지 마. 너 없인 아무 의미가 없으니까" 등의 가사로 로맨틱한 무드를 극대화했다.
한편, GOT7은 20일 오후 6시 새 미니 앨범 'DYE'를 발표하고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GOT7
이번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을 비롯한 신곡 무대들을 최초 선보일 계획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