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여자친구 엄지, '어서와' OST 참여…26일 '어서와'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의 엄지가 '어서와'의 세 번째 OST 가창자로 참여한다.

엄지가 부른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의 OST는 드라마와 같은 제목의 '어서와'로, 지난 24일 각종 음원 사이트와 OST 제작사 도너츠뮤직앤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어서와' OST 티저[사진=도너츠뮤직앤]
'어서와' OST 티저[사진=도너츠뮤직앤]

'어서와' 티저에는 드라마의 따뜻한 장면들과 함께 OST '어서와' 중 인상깊은 도입부가 담겨져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드라마 티저 공개 당시 원작의 매력을 잘 살려 화제가 된 드라마 '어서와'는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 홍조(김명수)와 강아지 같은 여자 솔아(신예은)의 미묘한 설렘을 담은 반려 로맨스 드라마다.

엄지는 드라마 '쇼핑왕 루이' 이후 오랜만에 OST를 선보이게 됐다. 엄지가 부른 '어서와'는 도입부와 노래 중간 중간 들리는 고양이 소리가 인상 깊은 곡으로, 드라마 제목처럼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히키와 프로듀서 별나라언니가 합작했다.

'어서와' OST 제작사인 도너츠뮤직앤 측은 "드라마 제목과 동명의 OST인 '어서와'는 제목처럼 드라마를 그대로 나타내는 곡"이라며 "엄지의 '어서와'를 들으며 행복한 미소를 지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어서와' OST Part.3인 '어서와'는 26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자친구 엄지, '어서와' OST 참여…26일 '어서와'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