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대한민국을 트로트 열풍으로 몰고 간 '미스터 트롯'의 우승자와 증시 1700 붕괴를 예측한 무속인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주인공은 유튜브 채널 '용하다닷컴'의 무속인 천지신명 천상장군. 그는 지난달 27일 게재한 영상에서 "미스터트롯 진은 임영웅이 될 것"이며 "선은 영탁, 미는 이찬원이 될 것"이라고 차례로 예측했다. 해당 영상 촬영일은 2월15일이었는데, 정확히 한 달 뒤인 지난 14일 TV조선에서 공개한 결과는 이 채널의 예측 그대로였다.
이 채널은 임영웅에 대해 "보이지 않는 기가 있다"며 "어른께서 좋은 기를 밀어넣어주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임영웅은 실시간 국민투표 1200점을 얻어 3890점으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이 채널은 증시 붕괴도 예측해 투자자들의 눈길을 잡아 끌었다. 지난 16일 유튜브채널 '용하다 인베스트'에 따르면 천지신명 천상장구은 과거 경제 예측을 통해 "증시 최악에 대비해야 한다"며 "코스피 지수 1700선이 붕괴될 수 있다"고 전망했다. 그는 "세계 경제가 더 어려워질 것"이라며 "지금이라도 팔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실제로 코스피지수는 19일 장중 한때 1500선이 붕괴되면서 10년전 가격으로 회귀하는 등 큰 폭락장을 연출했다.
연예계 예측에서도 신통력(?)을 발휘해 화제가 됐다. '용하다닷컴'은 지난해 4월12일 "트와이스 멤버 중 지효의 열애설이 가장 먼저 날 것"이라고 예측했는데 실제로 지효는 그룹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과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누리꾼들은 이 채널의 예언 시리즈에 대해 "소름끼치는 예지력" "어떻게 저걸 다 맞히나" "얻어 걸린 것일 수도" "아직든 더 지켜봐야" 등의 의견을 내놓고 있다.
한편 용하다닷컴은 방탄소년단(BTS) 멤버들 가운데 결혼을 가장 빨리 할 것 같은 멤버로 지민을 꼽은 바 있다. "지민은 만인의 사윗감이자 만인의 연인이다. 다 호응하고 보듬어 줄 수 있는 사람"이라며 "지민은 정이 참 많다. 긍정의 아이콘이다. 열혈 팬들이 좀 많을 것 같다. 앞으로도 승승장구할 것"이라고 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