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나혼자산다' 손담비, 집밥 손선생 변신…임수향 "가위질도 못 해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한남동 허당 손여사' 손담비의 일상이 돌아온다.

14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망손' 탈출에 도전하는 손담비의 하루가 펼쳐진다.

지난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손담비는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가지고"라며 달라진 주변의 반응을 실감하는 모습을 보인다.

손담비가 '나혼자산다'에 재출연 한다[사진=MBC]

특히 다른 기종의 케이스에 스마트폰을 욱여넣은 짠한 모습을 본 팬들이 보내준 정성스런 선물들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하지만 '허당' 스타의 팬임을 인증이나 하듯 뜻밖의 함정(?) 케이스가 숨어있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손담비는 이어 '집밥 손선생'으로 변신, 망손 탈출을 선언하며 요리에 도전한다. 직접 된장찌개를 끓이기 위해 양파, 호박, 두부 등 재료를 손수 준비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고. 하지만 시작부터 "가위질도 못 해요"라는 임수향의 증언(?)과 들어맞는 남다른 실력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보는 사람마저 스릴(?) 넘치는 재료 손질 시간이 이어진다. 특히 그녀는 요리하다 말고 자꾸 멍 때리기를 시전하는 등 명불허전 허당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고 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나 혼자 산다'는 오는 1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손담비, 집밥 손선생 변신…임수향 "가위질도 못 해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