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미스터주' 이성민X배정남, 애견 유치원 일일 알바 대활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미스터 주:사라진 VIP'의 이성민, 배정남의 애견 유치원 일일 아르바이트 체험 영상이 공개됐다.

영화 '미스터 주: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이성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로, 딩고무비와 함께한 이성민, 배정남의 애견 유치원 일일 알바 체험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딩고무비]
[사진=딩고무비]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애견 유치원에 방문한 이성민, 배정남이 일일 선생님이 되어 강아지를 돌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애견 유치원을 낯설어하던 이성민은 점차 귀엽고 사랑스러운 강아지들에게 적응해나갔고, 나중에는 적극적으로 강아지에게 다가가거나 품에 안아 흐뭇한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실제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배정남은 능숙하게 강아지를 돌보는 것은 물론, 강아지들에게도 인기 만점인 모습을 보여 애견인 다운 활약을 뽐냈다. 출석 체크부터 노즈워크, 산책 등 다양한 돌봄 활동으로 강아지들과 시간을 보낸 두 사람은 강아지 보호자들을 위한 알림장을 작성하며 끝까지 선생님으로서 소임을 다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수료증을 받으며 일일 알바생 체험을 마무리했다.

'미스터 주:사라진 VIP' 촬영 전에는 강아지를 만지지도 못했다고 밝힌 이성민은 영화를 통해 강아지와 조금 더 가까워졌다고 전했다. 이에 배정남은 "영화가 사람을 바꿨다"며 강아지는 물론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무조건 '미스터 주:사라진 VIP'가 전하는 유쾌한 에너지에 매료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미스터 주:사라진 VIP'는 오는 22일 개봉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터주' 이성민X배정남, 애견 유치원 일일 알바 대활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