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동상이몽2' 이상화, 강남 위해 군부대 달려간 '특급내조'…이윤지♥정한울 달콤 데이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동상이몽2' 이윤지가 남편 정한울의 이벤트에 감동했다. 이상화는 남편 강남을 위한 최고의 내조 방법을 공개해 시청자를 폭소케 했다.

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윤지·정한울 부부의 데이트, 강남의 일일 매니저가 된 이상화의 모습이 그려졌다.

'동상이몽2' [사진=SBS]
'동상이몽2' [사진=SBS]

이윤지는 치과 진료를 위해 남편 정한울의 병원을 찾은 뒤 함께 라이브 카페로 향했다. 이윤지는 "2년 만에 단 둘이 데이트를 한다"고 말하며 행복해 했다.

이윤지는 과거 남편과의 LP 카페 데이트를 떠올리며 "쇼팽 노래가 끝날 때까지 기다려준다면 이 사람과 쭉 함께 가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정한울이 한 마디도 없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줬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 정한울은 직접 드럼을 연주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윤지는 "남편이 결혼식에서 밴드 친구들과 연주해준 이후 5년 만이다. 내 추억의 한 페이지가 됐다"며 행복해 했다.

한편 이상화는 강남의 일일 매니저가 돼 '내조 여제'에 도전했다. 직접 운전을 하는 것은 물론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까지 모두 관리했다. 또한 강남의 콧털을 관리해주기 위해 작은 가위까지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강남은 "나는 내 몸을 맡겼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강남이 군부대에서 행사를 선보이며 군인들에게 좋은 호응을 이끌어내자, 이상화는 무대에 올라가 함께 인사를 건넸다. 특급 내조를 펼친 이상화는 "우리 남편 기를 살려줘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상이몽2' 이상화, 강남 위해 군부대 달려간 '특급내조'…이윤지♥정한울 달콤 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