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MBC연예대상', 박나래 대상에 최고시청률 17.2%…연말시상식 1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을 거머쥔 순간 모두의 이목이 집중됐다.

3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은 수도권 가구 시청률 기준 1부 11%, 2부는 15.1%의 시청률을 기록,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박나래가 대상을 수상하는 순간 최고시청률 17.2%를 보였다.

[사진=MBC]
[사진=MBC]

또한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시청률 또한 1부 5.6%, 2부는 7.7%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는 물론 일요일에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전체 1위를 차지하며 방송 3사의 연말 연예대상 시상식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박나래는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하며 2018년 대상 수상자인 이영자에 이어 2년 연속 여성 연예대상의 주인공이 됐다. 이 외에도 유재석이 유산슬로 생애 첫 신인상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함께 신인상을 안은 장성규, 홍현희 역시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시청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의 영광은 모두 '나 혼자 산다'에게 돌아갔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MBC연예대상', 박나래 대상에 최고시청률 17.2%…연말시상식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