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새별, 1월 카이스트 공학도와 비공개 결혼 "하루하루 감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박새별이 열애 끝에 결혼한다.

박새별은 오는 1월에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박새별과 같은 카이스트 출신의 공학도이자 사업가다.

박새별 [사진=안테나]
박새별 [사진=안테나]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박새별은 자신의 SNS라이브를 통해서 결혼 소식을 밝혔다. 자신의 정규 3집 수록곡등을 들려주며 연말을 맞아 감사의 인사등을 전한 박새별은 "깜짝 소식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 라이브를 봐주시는 분들은 저의 팬, 저를 응원하는 분들이라고 생각해서 가장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며 "1월초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자신의 앨범 수록곡이자 수 많은 사람들 속 만남을 축복하는 노래인 '우연의 기적'을 직접 건반을 치면서 라이브로 들려줬다.

또한 "결혼하고 신혼여행도 마다하고 먼저 단독 공연 준비에 나설 계획이다. 많은 축하와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는 당부를 전했다. 박새별은 라이브가 끝나고 난 뒤 자신의 SNS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고 "저의 예비신랑은 정말 착하고, 듬직하고, 책임감 있고, 따뜻한 좋은 사람입니다, 요즘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하루하루 참 감사하며 살고 있어요"라는 소감을 밝혔다.

박새별의 소속사 안테나는 "박새별이 오랜 학업과 음악활동의 병행 속에서 소중한 인연을 만나 새로운 나날을 꾸리게 되었다. 다정한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축복이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박새별은 2008년 미니앨범 '다이어리(Diary)'로 데뷔했고, 지난 10월 6년 만에 정규 3집 '발라드스 오퍼스 3(Ballades Op.3)'을 발매하며 한층 성숙한 음악세계로 주목 받았다. 현재 카이스트 문화 기술 대학원 박사과정 중에 있으며, 자신의 앨범 외에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곡작업을 하는 프로듀서로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새별, 1월 카이스트 공학도와 비공개 결혼 "하루하루 감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