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넷플릭스, 韓오리지널 신작 라인업 공개…'킹덤2'→'농염주의보' 소재 다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넷플릭스가 곧 공개할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라인업을 공개했다.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이 개최한 '2019 아시아 TV 드라마 컨퍼런스'에 참가한 넷플릭스는 현재 공개된 7개 작품을 포함, 총 10편 이상의 한국발 오리지널 시리즈가 준비, 제작 또는 공개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가 공개한 작품은 '킹덤2'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보건교사 안은영' '오징어 게임' '박나래: 농염주의보' '나홀로 그대' '인간수업' 등이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라인업은 드라마, 스릴러, 로맨스, 리얼리티 쇼, 스탠드업 코미디 등 다채로운 장르와 상상력을 갖췄다.

넷플릭스 아태지역 콘텐츠 총괄 부사장 롭 로이(Rob Roy)는 아시아 TV 드라마 컨퍼런스 개막사를 통해 "아시아의 걸출한 작품들이 언어와 문화의 장벽을 넘어 전 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넷플릭스를 통해 한국과 아시아 창작가들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조선의 왕세자가 역병으로 혼돈에 빠진 나라를 구하거나, 학생들을 초능력으로 지켜내는 보건교사 이야기 등은 창작가의 예술성이 얼마나 기발하게 구현될 수 있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라며 "넷플릭스는 한국 창작자의 예술적 감각이 훌륭한 작품으로 탄생하고 해외로 진출하는 여정에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넷플릭스]

이하 넷플릭스가 준비, 제작, 또는 공개를 앞둔 한국 오리지널 신작 라인업

●'킹덤 2': 전 세계에 갓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킹덤>, 그 두 번째 이야기가 돌아온다. 조선의 끝에서 굶주린 끝에 괴물이 되어버린 이들과 마주친 왕세자, 그가 향하는 곳은 어디일까.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시즌 1 공개 후 아시아지역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가 돌아온다. 이승기의 합류로 웃음과 재미가 업그레이드되었지만 여전히 추리가 허당이라 손발이 바쁜 이들의 생고생 버라이어티가 찾아온다.

●'보건교사 안은영': 평범한 이름과 달리 특별한 능력을 지닌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롭게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위험한 사건들로부터 학생들을 지키기 위해 한문 교사 인표와 힘을 합쳐 싸워나가기 시작한다.

●'오징어 게임': 인생의 패배자로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이 100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 게임에 참여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박나래: 농염주의보': 박나래가 어디에도 공개되지 않았던 그녀만의 비방용 이야기를 대방출하는 스탠디업 코미디 스페셜. 연애와 사랑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박나래만의 방식으로 솔직, 섹시, 유머러스하게 풀어낸다. ●'나 홀로 그대': 평범해 보이지만 남모를 아픔을 지닌 직장인 소연과 다정하고 완벽한 인공지능 비서 홀로, 그와 얼굴은 같지만 성격은 정 반대인 개발자 난도가 만난다. 사랑할수록 외로워지는 불완전한 로맨스.

●'인간수업': 죄책감 없이 범죄를 벌이는 10대들. 돈을 벌기 위해 범죄를 저지르고, 이로 인해 인생을 건 혹독한 수업을 치르게 되는 고등학생들의 이야기.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플릭스, 韓오리지널 신작 라인업 공개…'킹덤2'→'농염주의보' 소재 다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