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스펙트럼이 새 앨범을 미리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소속사 윈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 공식 SNS에 스펙트럼의 세 번째 앨범 '리프레싱 타임(Refreshing Tim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리프레싱 타임'에 수록된 음원 두 곡의 하이라이트와 스펙트럼의 콘셉트 포토가 담겼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애프터파티(AFTERPARTY)'와 '마니또(MANITO)'가 수록됐다. '애프터파티'는 힙합과 EDM, 뭄바톤 비트가 어우러진 넘버.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인다. 여기에 '청춘은 짧으니, 더 즐기자'라는 이야기를 가사에 녹여냈다.
'마니또(MANITO)'는 통통 튀는 사운드가 인상적인 경쾌한 댄스곡이다. 좋아하는 이성을 향한 마음을 '마니또(MANITO)'에 빗대어 표현했다.
앞서 단체 이미지 티저와 솔로 콘셉트 포토를 오픈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인 스펙트럼. 새 앨범 '리프레싱 타임'에서는 비주얼은 물론 음악적으로도 한층 성숙해진 스펙트럼을 만나 볼 수 있다.
스펙트럼은 오는 29일 오후 6시 세 번째 앨범 '리프레싱 타임'을 발표하고 활동에 돌입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