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신동엽·수지·박보검, 55회 백상예술대상 MC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방송인 신동엽, 가수 겸 배우 수지(배수지), 배우 박보검이 백상예술대상에서 MC로 나선다.

2일 55회 백상예술대상 측에 따르면 신동엽, 수지, 박보검이 MC로 확정됐다.

이들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MC를 맡아 의미를 더한다. 신동엽은 지난 50회부터 52회까지 백상예술대상 내리 3년 연속 MC를 맡은 후 한 해를 쉬고 지난해부터 다시 함께 하고 있다. 배우들과 관중을 아우르는 탁월한 말솜씨로 시상식을 차분하고 위트있게 이끌며 호평 받았다.

박보검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백상예술대상 MC로 마이크를 잡는다. 지난해 진행 당시 데뷔 후 쉼없이 활동한 필모그래피와 다년간 생방송 음악프로그램 MC로 다져진 진행 실력으로 물 흐른 진행을 보여준 모습이 돋보였다. 박보검은 올해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백상예술대상 주최 측의 러브콜에 흔쾌히 응답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55회 백상예술대상은 TV 부문 대상·작품상(드라마·교양·예능)·연출상·극본상·예술상·최우수연기상(남·여)·조연상(남·여)·신인연기상(남·여)·예능상(남·여) 영화부문 대상·작품상·감독상·신인감독상·시나리오상·예술상·최우수 연기상(남·여)·조연상(남·여)·신인연기상(남·여) TV·영화 부문 인기상으로 나뉜다.

오는 4~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TV·영화 부문별 후보가 공개되며 시삭싱은 5월1일 밤 9시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동엽·수지·박보검, 55회 백상예술대상 MC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