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블랙핑크 지수 "강렬한 노래·퍼포먼스 빨리 보여주고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고혹적인 미모를 뽐내며 컴백을 기다리게 만들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 지수의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수는 반묶음 머리를 하고, 레이스 초커 목걸이를 착용한 스타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블랙핑크 지수[사진=YG엔터]

또 지수는 블랙핑크 컴백을 앞두고 "9개월 만의 컴백이라 떨린다"면서 "강렬한 노래와 퍼포먼스로 팬분들과 함께 즐기면서 무대를 할 수 있을 것 같아 설렌다. 무대를 빨리 보여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는 5일 새 EP 앨범 '킬 디스 러브'로 컴백을 앞둔 블랙핑크는 안무 연습 등 새 앨범 활동 준비에 힘을 쏟고 있다.

타이틀곡 '킬 디스 러브'는 강렬한 리드 브라스와 웅장한 드럼 사운드가 주된 테마를 이루는 곡이다. 블랙핑크의 카리스마 넘치는 랩과 보컬이 어우러진 노래로, 발표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TEDDY와 Bekuh BOOM이 작사, TEDDY, R.Tee, 24, Bekuh BOOM이 작곡에 참여했다.

4명의 세계적인 안무가들을 총동원해 구상한 '킬 디스 러브' 안무는 그동안 블랙핑크가 선보인 곡들의 안무보다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완성됐다.

블랙핑크 새 EP앨범에는 '킬 디스 러브'를 비롯해 서브 타이틀곡 '돈트 노우 왓 투 두(Don’t Know What To Do)'와 '킥 잇(Kick It)', '아니길(Hope Not)', '뚜두뚜두' 리믹스 버전 등 총 5트랙이 수록됐다.

블랙핑크는 '킬 디스 러브' 발매 이후 12일, 19일 미국 최대 음악 축제인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는 데 이어 17일부터 로스엔젤레스를 시작으로 6개 도시, 8회 공연 북미 투어를 개최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랙핑크 지수 "강렬한 노래·퍼포먼스 빨리 보여주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