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1박 2일' 김종민, 제어불가 돌발 행동…밥상 혈투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1박 2일'에서 가수 겸 방송인 김종민의 돌발행동이 그려진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김성, 이하 '1박 2일')에서는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과 인턴 이용진이 충북 보은에서 펼치는 '인간의 욕심에 관한 보고서'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 날 멤버들은 내림상 저녁 복불복에 도전할 예정으로 자신의 차례까지 음식이 남을 수 있을지 서로의 눈치를 보며 노심초사한다. 그런 가운데 김종민이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는 동시에 갑자기 두 손에 장갑을 끼는 의문 가득한 행동으로 멤버들과 제작진의 이목을 모은다. 더욱이 김종민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더니 테이블에 올려져 있던 냄비를 번쩍 드는 돌발 행동을 펼쳐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사진=KBS]

뜻하지 않은 김종민의 제어불가 행동에 멤버들 모두 단체 멘붕에 빠진 것은 당연지사. 급기야 이용진이 "형님, 이러시면 곤란해요"라고 반발, 그의 폭발하는 식욕과 행동을 제지하는 데 나서는 등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김종민의 파격 행동으로 마지막 멤버까지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는 가운데, 피도 눈물도 없는 밥상 혈투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1박 2일'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1박 2일' 김종민, 제어불가 돌발 행동…밥상 혈투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