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미우새' 홍선영 단식원 탈출기x신영 다이어트 꿀팁, 최고의 1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홍선영에게 전파한 김신영의 다이어트 비법이 최고의 1분을 이끌어냈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스페셜 MC로 정일우가 출연해 어머니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이날 24.3%까지 최고의 시청률을 끌어낸 주인공은 홍선영과 그녀의 생일파티에 초대를 받은 다이어트 고수 김신영과 신지였다. 건강을 위해 살을 빼야한다는 조언에 홍선영은 그동안의 다이어트 경험담을 풀어놓았다. 단식원에 들어간 홍선영은 산책을 나갈 때 2만원씩 들고 나가 고깃집으로 경로 이탈, 단식원 탈주범이 된 사연을 전했다. 또 "한약을 먹으면 입맛이 떨어질까봐 한약을 버렸다"는 충격적인 일화로 좌중을 놀래키기도 했다. 이에 홍진영이 "언니가 '정글의 법칙'에 한 번 다녀오면 살이 빠지지 않을까?"라고 하자 신영은 "정글에 가면 언니 살쪄 와. 싹 다 잡아먹고 와!"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SBS]
[사진=SBS]

1년 동안 무려 34kg을 감량한 신영은 가짜 배고픔과 진짜 배고픔의 차이를 정확히 구분해 건강 전도사다운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아몬드 20개, 두유 1개, 사과 반 개로 독종 소리를 들으며 살을 뺐다는 신영은 탄산이 먹고 싶으면 "탄산수에 과일즙을 섞어서,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을 땐 포도즙을 얼려서 먹어라" 등 다이어트 고수만의 꿀팁을 전수해 이날 최고의 1분을 끌어냈다. 이에 홍선영은 "내가 건강하고 내가 입고 싶은 것 입고 자기 자신에게 만족하면 그게 아름다운 거야"라며 건강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한편, 다음 주에는 한예슬이 출연을 예고해 한층 기대감을 높였다.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우새' 홍선영 단식원 탈출기x신영 다이어트 꿀팁, 최고의 1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