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윤두준 "갑작스러운 입대, 드라마 관계자께 죄송" 자필편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소속사 "윤두준, 24일 현역 입대" 공식입장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24일 현역 입대한다.

22일 윤두준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이라이트의 리더 윤두준 군이 최근 군입대 영장을 받고 2018년 8월 24일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됐다"라며 "윤두준 군은 입소하여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자대에 배치돼 주어진 국방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할 계획이다"라고 군입대를 알렸다.

이어 "본인도 갑작스러운 입대를 통보 받아 많이 놀랐지만, 그래도 윤두준 군 본인의 바르고 강한 마음으로 마지막까지 현재 출연중인 드라마 촬영에 임하며 마음을 정리하고,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반드시 거쳐야 하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윤두준은 자필 편지를 게재하고 입대를 앞둔 마음을 전했다. "많이 놀라셨죠?"라고 시작한 편지에는 "늦은 나이에 드디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자 갑작스럽게 떠나게 됐다. 가장 속상하고 마음에 걸리는건 여러분들한테 제대로 된 인사도 못드리고 떠나는게 마음이 너무 아프다"고 말했다.

이어 "10년 가까이 연예계 생활을 즐겁게 할 수 있었던 건 우리 '라이트' 팬들 덕이 가장 크다"라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과 인사를 남겼다.

윤두준은 또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저의 인생 3분의 1을 함께 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지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고 영광이었다. 이제 저의 인생 챕터 3을 시작하려고 한다"라며 "우리 멤버들, 가족들, 친구들, 회사식구들, 드라마 관계자 분들께 너무 죄송하고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윤두준은 현재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비긴즈2'에 출연 중이다. 윤두준의 갑작스러운 입대로 드라마의 조기종영설이 대두된 가운데 드라마 측은 "입장 정리 중"이라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두준 "갑작스러운 입대, 드라마 관계자께 죄송" 자필편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