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마마무, 단독콘서트 2분 만에 매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8월18~19일 단독콘서트 '4 Season S/S' 개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걸그룹 마마무의 세 번째 단독콘서트 '4Season S/S'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마마무는 내달 18~1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 '4 Season S/S'를 개최한다. 지난 30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티켓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2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8월 부산에서 열린 '무지컬 커튼콜' 이후 1년 5개월 만에 열리는 단독콘서트인 만큼 마마무의 공연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의 티켓팅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마마무의 단독콘서트 '4Season S/S'는 올 초 시작한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봄과 여름의 무대는 물론 수많은 히트곡 퍼레이드, 솔로 무대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그간 '무지컬'과 '무지컬 커튼콜' 공연을 통해 다양한 레퍼토리, 화려한 퍼포먼스, 뛰어난 가창력을 앞세워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공연형 아이돌'로 입지를 다진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마마무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마마무는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두 번째 앨범이자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을 발표한 후, 타이틀곡 '너나 해'가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장악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마무, 단독콘서트 2분 만에 매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