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올 여름 유일한 스릴러 '목격자', 8월 개봉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2의 '숨바꼭질' 될까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영화 '목격자'가 8월 중순 개봉을 확정했다.

2013년 8월, 560만 관객을 사로잡았던 '숨바꼭질'을 이을 올 여름 최고의 스릴러 '목격자'가 8월 중순으로 개봉시기를 확정했다. 이로써 스릴러 '목격자', 액션 '인랑', 판타지 '신과 함께-인과 연', 첩보극 '공작'까지 각기 다른 장르로 여름시장을 공략할 한국영화 4강 대진표가 완성됐다.

'목격자'는 아파트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을 목격한 순간, 범인의 다음 타깃이 된 목격자와 범인 사이의 충격적 추격 스릴러.

'목격자'는 지난 5월, 제71회 칸 국제영화제 필름마켓 스크리닝에서 현실적인 공간 설정과 대담한 연출 그리고 몰입감 넘치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판권, 리메이크 문의가 이어지는 등 해외에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바 있다.

특히 '현실적인 공간에서 펼쳐지는 스릴이 영화 '숨바꼭질'을 떠오르게 한다', '일상 속에 조여오는 스릴과 긴장감이 느껴진다'는 해외 바이어들의 호평을 받으며 2013년 8월, 전국에 스릴러 신드롬을 일으켰던 '숨바꼭질'의 계보를 이을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목격자'는 범죄현장을 목격한 사람이 많을수록 제보율은 낮아지는 방관자 효과, 일명 제노비스 신드롬과 우리 사회의 심각한 문제로 대두된 집단 이기주의, 사이코패스 등 현실과 바로 맞닿은 메시지까지 담아내 기존 스릴러와의 차별점을 세웠다.

믿고 보는 배우 이성민이 살인범과 눈이 마주친 목격자 '상훈' 역을 맡아 극강의 스릴을 선사할 열연을 펼친다. 여기에 충무로 실력파 배우 김상호와 진경, 차세대 대세 배우 곽시양이 합세해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 여름 유일한 스릴러 '목격자', 8월 개봉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