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너도 인간이니` 첫 방송 어땠나? 속도감 있는 전개 "서강준 너무 잘생겼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효석 기자]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첫 방송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4일 첫 방송 된 `너도 인간이니`는 인공지능 로봇 남신III (서강준)이 인간미 가득한 여자 사람 강소봉 (공승연)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 가는 내용이다.

`너도 인간이지` 첫 방송은 속도감 있는 전개로 시청자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로봇 제작 과정 등을 CG로 실감 나게 표현했다.

[출처=KBS2 방송화면 캡처]

또한, 지난 1회 엔딩에서 예기치 못한 사고를 당하고만 남신은 오늘(5일) 밤, 그를 대신해 한국으로 들어온 남신Ⅲ는 본격적인 인간 사칭극을 시작하게 될 예정이다.

이어 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는 전날 오후 10시 첫 방송 된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가 1부 4.9%(이하 전국 기준), 2부 5.2%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한편, `너도 인간이니` 첫 방송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서강준 남자가 봐도 너무 잘생겼어" "나는 재밌게 봤는데" "오 대박 조짐이 솔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이뉴스24 김효석기자 khs1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너도 인간이니` 첫 방송 어땠나? 속도감 있는 전개 "서강준 너무 잘생겼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