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플라네타리움 레코드의 가호(Gaho)가 5월3일 정오에 첫 번째 싱글을 발매한다.
올 초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레이블 EP 앨범을 통해 데뷔한 가호는 오는 5월3일 쓸쓸한 감성이 깃든 첫 번째 싱글을 공개한다. 앞서 레이블 EP에 수록한 곡들처럼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했다.
가호의 이번 새 싱글은 뒤늦은 후회만이 남은 한 남자의 외로움을 표현한 곡이다. 쓸쓸한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 연주에 가호 특유의 호소력 짙은 애절한 보이스가 더해진다.
가호는 데뷔 전 인기리에 방영된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배우 이종석이 부른 OST '내게 와'를 작사, 작곡한 이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레이블 EP Case #1, Case #2 앨범을 통해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한 개인곡 ‘Shine On You (샤인 온 유)’, ‘기억’을 수록,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보여준 바 있다.
한편 가호는 오는 5월12일에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8(뷰민라)에 소속 레이블인 플라네타리움 레코드(케이지, 정진우, 빌런, 가호, 준, 모티)의 뮤지션들과 함께 참가하며, 6월8일에는 제주 삼다공원 야간 콘서트에 참가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