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임팩트 멤버 제업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 5'에 금의환향한다.
임팩트 제업은 16일 방송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5'(이하 '너목보5')에 패널로 출연한다.
제업은 지난해 3월 방송된 '너목보' 시즌4 1회 김종국 편에 미스터리 싱어로 출연했다.
당시 2라운드에서 음치로 지목되며 진실의 무대에 선 제업은 박효신의 '야생화'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놀라운 실력으로 대반전을 연출했다. 개성 있는 창법과 안정적인 호흡으로 자신만의 색깔로 '야생화'를 선보였고, 특유의 날카로운 고음이 폭발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처럼 미스터리 싱어로 이슈를 모았던 제업은 이번에는 패널로서 '너목보 5' 마마무 편에 출격해 음치 색출에 나선다.
제업은 "1년 전 미스터리 싱어로 무대에 섰는데, 이제는 패널로 함께 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미스터리 싱어의 경험을 살려서 음치 색출을 잘 해내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업은 최근 종영한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 유닛'에 출연해 장르를 불문한 보컬 실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주목 받으며 최종 11위를 기록, 대중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5'는 16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