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JBJ, 4월 신곡 발표+콘서트…팬들과 마지막 노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4월 30일 계약 만료, 7개월 활동 유종의 미 거둔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프로젝트 그룹 JBJ가 4월 마지막 노래를 발표하고 팬들과 이별한다.

JBJ 측은 16일 공식 팬카페에 "7개월간의 기적 같았던 여정을 마무리함에 앞서 오는 4월 예정되어 있는 JBJ의 신곡 발표와 관련해 안내 드리고자 한다"라며마지막 활동 계획을 알렸다.

JBJ는 "미니 2집 'TRUE COLORS' 활동 종료 직후 곧바로 이번 신곡 작업에 착수, 현재 녹음 및 재킷이미지 촬영을 완료했으며, 오는 4월 17일, 멤버들의 마음을 담은 신곡을 통해 팬 분 들께 인사드릴 예이다"고 밝혔다. 또 4월에는 국내 콘서트를 개최, 팬들과의 공식 만남도 준비 중이다.

JBJ 측은 "멤버들은 이번 신곡발표를 그 어느 때보다도 절실히, 그리고 더욱 소중하게 준비하고 있다. 오늘날의 JBJ가 있도록 응원해주신 모든 팬 분들께 진심을 담은 보답을 준비 중인 멤버들을 위해 지금처럼 따스한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리겠다"고 팬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앞서 JBJ의 멤버와, 제작사, 소속사 등은 4월30일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7개월간의 활동을 마무리 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JBJ는 지난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함께 출연했던 김용국, 노태현, 켄타, 김상균, 김동한, 권현빈 등이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JBJ, 4월 신곡 발표+콘서트…팬들과 마지막 노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