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골든차일드가 1위 공약으로 숙소 이전을 내걸어 웃음을 자아냈다.
골든차일드는 29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새 앨범 '기적(奇跡)'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골든차일드는 "155일 만에 두 번째 쇼케이스로 돌아오게 됐다. 2집 앨범인 만큼 많이 준비하고 연습했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또 "저희가 데뷔 후 처음으로 맞는 새해다. 1월1일에 회사에서 휴가를 줘서 1박2일을 보냈다. 떠오르는 태양을 보면서 골든차일드가 잘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간절하게 기도했다"고 이번 앨범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골든차일드는 1위 공약 질문에 "아직까지 1위 하기에는 너무 신인이라"며 겸손함을 드러낸 후 "1위 하면 숙소 이전하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6개의 곡이 있는데 타이틀곡 '너라고'만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다른 곡을 우리가 자체제작 해서 선보이면 재미있지 않을까 싶을까 싶다. 팬들에게 무언가를 돌려주고 싶은 마음도 크다"고 전했다.
골든차일드는 이번 앨범 '기적'을 통해 풋풋한 소년의 감성에서부터 희망과 노력, 열정으로 빚은 다채로운 매력들을 대중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타이틀곡 '너라고(It’s U)'는 경쾌한 리듬 구성에 섹션감 있는 신디사이저가 멋들어지게 어울리는 스웨디시 보이 팝댄스곡으로,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사랑을 고백하는 노랫말과 더불어 골든차일드의 경쾌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해줄 수 있는 곡이다. 인피니트(INFINITE)의 수많은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작곡팀 스윗튠(SWEETUNE)이 이 노래의 프로듀싱을 맡았다.
새 앨범 '기적'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되며, 같은 날 열리는 팬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