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1월 9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
23일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공식 SNS를 통해 "OH MY GIRL 5th Mini Album '비밀정원' 관람안내 Coming Soon 2018.01.09 #OHMYGIRL #오마이걸 #OMG #비밀정원 #Comeback"라는 문구와 함께 미니 5집 앨범 컴백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컴백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티저 이미지에 따르면 오마이걸의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은 오는 1월 9일에 발매되며 포토와 티저 영상, 동화, 트랙 리스트, 뮤직비디오, 미니 콘서트, 쇼케이스 개최 일정까지 매일 밤 공개되는 컴백 콘텐츠 관련 일정들이 빼곡히 담겨져 있다.
마치 바이올렛 밤하늘에 별자리가 수놓아진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 '비밀 정원의 밤', '비밀 정원의 꽃'으로 이어지는 두 가지 테마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동화 '비밀정원' 등 기존의 볼 수 없던 프로모션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이 9개월 만에 컴백을 한다. 컴백에 앞서 새 앨범 '비밀 정원'에 스토리 라인이 담긴 콘셉트 이미지, 동화, 뮤직비디오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전초전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마이걸의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은 오는 1월 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