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봉태규, 황치열 신곡 뮤비 출연…깊은 감성 연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황치열, 9일 신곡 '되돌리고 싶다'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봉태규가 황치열의 신곡 '되돌리고 싶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전 황치열의 신곡 '되돌리고 싶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배우 봉태규가 출연해 짧은 시간임에도 깊은 감성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과거와 현재가 교차되는 화면 속 누군가를 멍하게 떠올리는 봉태규의 모습에서 그리움이 묻어난다. 봉태규의 열연과 함께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가 뮤직비디오 본편에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신곡 '되돌리고 싶다'의 멜로디와 황치열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뤄 귀를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봉태규의 뮤직비디오 출연은 2007년 이루의 '둘이라서' 이후 10년 만이다. 그간 연극 무대, 드라마 등을 통해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봉태규와 '믿고 듣는 발라더' 황치열의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되돌리고 싶다'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사랑했던 그 때로 돌아가고 싶은 남자의 감정을 표한 정통 발라드 곡. 풀 세션으로 곡 전체를 풍성하게 채우며 황치열만의 깊이 있는 가창력이 더해져 짙은 감성을 보여준다.

한편, 황치열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되돌리고 싶다'를 공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봉태규, 황치열 신곡 뮤비 출연…깊은 감성 연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