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멜로홀릭' 정윤호, 동방신기 지웠다…'흔남' 변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바가지머리에 뿔테 안경…모태솔로 유은호 역 맡아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동방신기 정윤호가 무대 위 카리스마를 벗고 촌티나는 '흔남'으로 파격 변신을 감행했다.

오는 11월 첫 방송되는 크로스 플랫폼 드라마 '멜로홀릭'(연출 송현욱, 극본 박소영, 제작 몬스터 유니온) 측은 연애는 커녕 공부만 했을 것 같은 범생 스타일로 완벽 변신한 정윤호의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극중 정윤호가 맡은 유은호는 심리학과 '연하남'이라 불리는 전설의 복학생으로, 여자의 마음을 볼 수 있는 신비한 능력 때문에 오히려 연애의지를 상실한 '연애불능' 캐릭터다.

정윤호는 단정한 바가지 머리에 뱅글뱅글 뿔테 안경까지 흡사 모태솔로를 연상시키는 흔남으로 탈바꿈했다. 목 위까지 꼭 채운 체크무늬 셔츠와 잘 속아넘어갈 것만 같은 순수하고 어리숙한 표정은 연애에 대해서 1도 모르는 풋풋한 순정남 유은호의 모습을 예고했다.

이전 작품들에서 훈남 역할이 많았던 정윤호는 '멜로홀릭'에서는 캐릭터의 극적인 변화를 더욱 강렬하게 전달하기 위해 촌티 스타일링 아이디어를 내는가 하면 아예 앞머리도 미리 바가지 스타일로 자르고 오는 등 열의를 드러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연애불능 초능력남(男)과 연애불가 두 얼굴의 여(女)가 만나펼치는 달콤살벌 러브판타지 '멜로홀릭'은 옥수수(oksusu) 모바일과 웹을 통해서 11월 1일 선공개되며, 11월 6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OCN에서 매주 월, 화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멜로홀릭' 정윤호, 동방신기 지웠다…'흔남'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