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우리가 기다린 여름친구, 걸그룹 여자친구가 온다. 신곡 '귀를 기울이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하고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여자친구는 지난 30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의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한 여름의 싱그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푸르른 자연을 배경으로 따사로운 여름 햇살과 웃음 많은 소녀들의 싱그러운 매력이 만나 청량함을 선사한다. 여자친구는 자연의 소리를 찾아 서로 귀를 기울이며 교감하는 사랑스럽고 엉뚱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여기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도 예고했다. 물을 발로 차고, 맨발로 물 위에서 안무를 선보이는 등 계절감을 잘 살려낸 청량한 사이다 같은 시원시원한 퍼포먼스가 눈길을 끈다.
특히 짧게 흘러나온 '들려줄게 귀를 기울여봐 우리들의 잊지 못할 목소리'라는 가사와 시원한 가창력이 단번에 귀를 사로잡으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은 여자친구 특유의 벅차오르는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서정적으로 시작하는 인트로와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가 푸르른 여름을 연상케 한다. 데뷔 후 세 번째로 발표하는 여름 시즌송으로 '오늘부터 우리는', '너 그리고 나'에 잇는 새로운 썸머송의 탄생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