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가 이우진 합류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는 26일 오후 서울 서교동 무브홀에서 데뷔 앨범 '식스센스(six sense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평균 연령 16세의 밴드로, 이석철, 김준욱, 이승현, 이은성, 정사강, 이우진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11월 데뷔해 수준급 연주 실력과 무대매너로 많은 음악팬들에게 눈도장을 찍는데 성공했으며, 이번 앨범부터는 '프로듀스 101 시즌2'에 미디어라인 연습생으로 출연했던 이우진이 합류해 화제를 모았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1집 데뷔할 때부터 5인조로 했다. 연습할 때부터 계속 해왔던 우진이와 함께 6인조가 됐다. 첫 미니앨범으로 6명 완전체로 활동하게 됐는데 많이 떨린다. 많은 것을 준비했으니 모든 것을 보여줘서 푹 빠지게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우진은 "형들과 함께 데뷔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형들이 많이 챙겨줘서 고맙다. 열심히 해보겠다"고 밝혔다.
'식스 센스'는 더 이스트라이트가 데뷔 후 처음 발매하는 미니앨범으로, 싱글에서는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들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I Got You'는 반복되는 베이스 리프에 귀에 감기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완성된 레게 풍의 R&B 곡이다. 더 이스트라이트만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감성이 담긴 이 노래는 친숙한 멜로디와 '오늘은 너에게 고백할게 / 나는 니가 좋아 정말로 좋아'라는 후렴 가사처럼 풋풋하지만 거침없는 소년의 사랑고백을 담은 스토리가 인상적이다.
한편, 더 이스트라이트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앨범 'six senses' 수록 음원과 타이틀곡 'I Got You'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오는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