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프로듀스101' 출신 강시라가 OCN '듀얼'의 두 번째 OST에 참여한다.
OCN 토일드라마 '듀얼'(극본 김윤주 연출 이종재)은 강시라가 부른 두 번째 OST '니가 있기에'를 2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니가 있기에'는 어쿠스틱 기타 선율 위로 흐르는 강시라의 청아한 보컬과 그리움이 담긴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최근 싱어송라이터 겸 기타리스트로 주목 받고 있는 안중재가 기타 연주로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OST Part1을 통해 선보인 매드소울차일드 진실의 '악몽'이 극중 딸을 잃은 장득천(정재영 분)의 처절한 심정을 대변하는 곡이었다면, 이번 곡은 극의 감정선을 배가시키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더욱 이끌어낼 예정이다.
'프로듀스 101'을 통해 외모와 실력 모두를 갖춘 연습생으로 화제를 모은 강시라는 최종 파이널 라운드까지 진출했으나 최종 11인 문턱에서 아쉽게 고배를 마신 실력파. 매력적인 음색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어 기대를 모은다.
한편, '듀얼'은 영화같은 화려한 연출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배우 정재영, 김정은의 명품연기와 무서운 신인 양세종의 1인 2역으로 매회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20분에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