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웹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의 미공개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15부작 웹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연출 고국진)은 걸그룹 멤버 7인이 자신들의 고민과 꿈, 인생을 담아 한편의 드라마를 직접 제작하는 국내 최초의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레드벨벳 슬기, 전소미, 마마무 문별, 러블리즈 류수정, 오마이걸 유아, 소나무 디애나, 김소희 등이 출연한다.



15일 공개된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촬영 비하인드 사진에서는 격의없이 친해진 걸그룹 멤버 7인의 모습이 가감없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조그마한 일에 꺄르르 웃음짓고 박장대소하는 멤버들의 모습은 무대 위 화려한 모습과 전혀 다른 모습. 그런 만큼 오는 29일 공개되는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지난 4월10일 네이버TV에 채널을 개설한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은 15일 오전 현재 197만뷰를 돌파했다. 조만간 200만뷰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아직 본방송이 공개되기 전에 이룬 성과인 만큼 향후 얼마나 더 많은 관심을 이끌어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은 29일 네이버TV와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KBS JOY와 KBS월드로도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