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문희준♥소율이 밝힌 #눈물 프러포즈#아이돌 부부#팬(종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2일 신라호텔서 결혼 "알콩달콩 행복하게 살겠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가수 문희준과 크레용팝 소율이 아이돌 부부 1호가 된다.

문희준과 소율은 12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결혼 기자회견을 열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문희준은 "너무 많이 떨린다"고 말했고 소율은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소율은 "평소 12시만 되면 잠이 오는데 잠이 오질 않더라. 한 시간 잤다"고 말했고 문희준 역시 "잠이 오지 않아서 밤샜다"고 결혼소감을 밝혔다.

서로의 어떤 점에 끌렸냐는 질문에 소율은 ""사소한 것에 하나 하나 잘 챙겨주고, 저를 바라보는 눈빛이 따뜻하다. 웃는 것이 순수한 모습이다. 그 모습에 반했다"고 말했다. 문희준은 "(소율이) 검소하다. 웃는 모습이 너무 예뻤다. 예능프로그램에서는 재미있는 말을 하지만, 실제로는 말이 없는 편이다. 저보다 웃기려고 하는 성격을 갖고 있어 항상 즐겁고 행복하다"고 밝혔다.

또 결혼 준비를 하면서 힘들었던 것을 묻자 소율은 "결혼 준비하며 척척 다 잘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할 것이 많더라. 워낙 꼼꼼한 성격이라 힘든 것 없이 잘했다"고 말했고 문희준은 "방송을 하면서 결혼 준비하는 것이 힘들었다"고 예비신부에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애칭을 '여보'와 '강아지'라고 칭하며 닭살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소율이 '여보'라고 부르자 문희준은 "결혼식에서 이 이야기를 들으니 느낌이 다르다"라며 "저는 소율을 강아지라고 부른다. 귀여운 느낌이다"고 말했다.

문희준은 "정식으로 프러포즈를 하고 싶었는데, 시간이 나질 않았다. 몰래 준비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 어떻게 하면 행복할까 싶어 검색도 해봤다. 1위가 요트 프러포즈라 섭외를 하고 편지를 쓰고 영상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아이돌 1호 부부라는 점에서도 화제를 모았다. 소율은 "아이돌 부부가 실감이 안난다. 가끔 서로의 안무를 하면 아이돌이라는 생각을 했다 제가 힘들거나 고민이 있을 때 조언을 구하면 잘 말해준다. 그 때 선배님이라고 느껴 고맙다"고 했다. 문희준은 "매순간 느낀다. 아직 현직 아이돌이지 않냐"고 웃으며 "음악 이야기를 할 때 신나게 한다. 락을 좋아하고 제 노래도 다 안다. 저도 크레용팝 노래를 많이 들었다"고 말했다.

소율과 문희준은 결혼을 앞두고 서로가 다짐한 약속도 전했다 소율은 "진실되게 사랑하고 존중하며 바라보기다"라고 했고 문희준은 "어떤 일이 있어도 다투지 말자고 했다. 신혼처럼 10년, 20년 평생 알콩달콩 예쁘게 살자고 다짐했다"고 밝혔다.

문희준은 앞서 20주년 콘서트가 결혼 자금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라는 논란에 휩싸이는 등 팬들과 불화가 불거졌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문희준은 이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문희준은 "축하해주는 팬들, 속상해하는 팬들도 계신다. 20년 간 항상 감사하다는 생각을 잊지 않고 무대에서나 방송에서나 활동해왔다. 저로 인해 속상해하는 팬들에게 말씀 드리고 싶은 건 제가 부족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다는 것이다. 사실이냐 아니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고 제가 더 잘했어야 됐다는 생각을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너무 미안하다. 감사하게 생각하고 활동하겠다. 고맙고 미안하다"고 재차 밝혔다.

소율은 "결혼한다고 했을 때 팬들이 많이 축하해주셔서 안도했다. 모범적인 부부로 잘살겠다"고 약속했다.

두 사람은 이날 오후 2시 조우종의 사회로 결혼식을 올린다. H.O.T 멤버 강타가 축가를 맡으며 토니안과 크레용팝 금미가 축시로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할 예정이다.

문희준은 "조우종과는 친해서 부탁했는데 좋은 소식이 있더라. 너무 신기해했다. 저만큼 비밀 연애를 잘했더라. 좋은 사랑을 하고 있고 사회를 맡아주셔서 감사하다. 멤버들 또한 축가와 축사를 해주셔서 고맙다"고 전했다.

문희준과 소율은 2년 전 아이돌 선후배로 만나 지난해 4월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7개월 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했으며 지난 11월 각자의 팬카페를 통해 손편지로 열애 사실과 결혼 소식을 함께 발표했다. 두 사람은 13살 나이 차를 극복한 아이돌 부부 1호가 되면서 많은 관심을 모았다.

한편 문희준은 결혼 후 방송활동을 꾸준히 할 계획이며, 공황장애로 할동을 중단했던 크레용팝 소율은 당분간 휴식을 취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문희준♥소율이 밝힌 #눈물 프러포즈#아이돌 부부#팬(종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